몇몇 직업별 소수 어그로꾼님들에게
뇌이징 당하셔서 같이 치유 패고 호법 욕하고 하는 분들도 이제 그만 ㅠㅡㅠ

우리 예전의 재밌었던 인벤으로 돌아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