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9:44
조회: 129
추천: 0
나없는동안 또 날조선동들이균50차이는시발 ㅋㅋ 언제쩍50이냐 ㅋㅋㅋ
많이나도 조정후 20 30 으로 이미 다나온건데 ㅋㅋㄱㅋㅋ 그리고 10 20차이가좆으로보이는거보면 이새끼들진짜 개좆밥이였네 ㅋㅋㅋㅋㅋㅋㅋㄱㅋ 떨어진치유가있다는게놀랍다 ㅋㅋㅋ
EXP
13,827
(6%)
/ 14,201
|
토르와망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