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9:49
조회: 351
추천: 0
검성 남툴 문제있다사실상 일반스킬은
절맹 /파맹 / 내찍 3개가 끝이고 분파16or20 는 선택적임..ㄹㅇ 초월 몹모으기빼고는 쓸데가 없음 그래서 전부다 패시브로 올리는데 이번 남툴 패치로 칼질 당했거든? 일반스킬 20찍어야 남툴이 더오르는 ㅂㅅ 시스템임 고로 패시브 높게박아야 딜상승량 10~20%인데 남툴올릴라면 한번도 안쓰는 딜0지분 일반스킬 20찍어야됨 ㅋㅋㅋㅅㅂ
EXP
120,532
(42%)
/ 135,001
|
아재절단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