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상 일반스킬은
절맹 /파맹 / 내찍 3개가 끝이고
분파16or20 는 선택적임..ㄹㅇ 초월 몹모으기빼고는 쓸데가 없음

그래서 전부다 패시브로 올리는데
이번 남툴 패치로 칼질 당했거든?
일반스킬 20찍어야 남툴이 더오르는 ㅂㅅ 시스템임

고로 패시브 높게박아야 딜상승량 10~20%인데
남툴올릴라면 한번도 안쓰는 딜0지분
일반스킬 20찍어야됨 ㅋㅋㅋ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