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리한 부분 불합리한 부분이 있다면 당연히 상향을 외치고 불만을 이야기해야 하는게 맞음

근데 방향이 좀,이상한거 같은데
모두가 아닌 "일부 인원과 글"에 대한 내용임
도대체 왜 수호가 검성이랑 , 치유가 호법이랑 딜로 비교를하고 비비려고 하는거임?
딜찍누 게임에서 충분히 할만한 이야기이긴 한데
딜 올려주세요가 아니라
수호 치유의 역할이 커지도록 보스 ㅈㄴ 아프게 해주세요
이게 맞는 방향 아님??

게임사 잘못이 젤 크기는 한데
8직업 다같이 딜러하자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