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9:30
조회: 291
추천: 0
이해안가는 수호와 치유불리한 부분 불합리한 부분이 있다면 당연히 상향을 외치고 불만을 이야기해야 하는게 맞음
근데 방향이 좀,이상한거 같은데 모두가 아닌 "일부 인원과 글"에 대한 내용임 도대체 왜 수호가 검성이랑 , 치유가 호법이랑 딜로 비교를하고 비비려고 하는거임? 딜찍누 게임에서 충분히 할만한 이야기이긴 한데 딜 올려주세요가 아니라 수호 치유의 역할이 커지도록 보스 ㅈㄴ 아프게 해주세요 이게 맞는 방향 아님?? 게임사 잘못이 젤 크기는 한데 8직업 다같이 딜러하자는거?
EXP
383
(83%)
/ 401
|
nsgkrg2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