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9:47
조회: 195
추천: 1
치유는 더 큰 버프 받을듯?패싱당한건 열받지만 남툴패치로 인해
치유 호법 불균형은 더 눈에 띄게 되네요. 패치전 동툴에서도 치유가 dps가 떨어졌었는데 현재 남툴기준 치유는 5-10 올랐고 호법은 10-15떨어졌네요. 600k 기준으로 하면 605-610 치유와 585-590호법이였단거죠. 그럼 차이는 극명하게 벌어집니다. 일주일 그냥 오드 아낀다 생각하고 쉬고 오면 되겠네요.
EXP
504
(4%)
/ 601
|
방천마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