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싱당한건 열받지만 남툴패치로 인해
치유 호법 불균형은 더 눈에 띄게 되네요.
패치전 동툴에서도 치유가 dps가 떨어졌었는데
현재 남툴기준 치유는 5-10 올랐고 호법은 10-15떨어졌네요.
600k 기준으로 하면 605-610 치유와 585-590호법이였단거죠. 그럼 차이는 극명하게 벌어집니다. 일주일 그냥 오드 아낀다 생각하고 쉬고 오면 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