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꿀통인 서폿을 뺏기기 싫겠지

딜러도 아니고 서폿도 아니고

그냥 반쪽짜리 캐릭인데

차라리 반쪽짜리가 아니라 찐 버퍼 캐릭으로

서폿으로 만들어 달라고 커피차 보냈으면

더 좋았을꺼라 생각함


말이 좋아서 하이브리드 어쩌고 해도


딜러라고 하기에는

서폿이 무슨 딜러야 할꺼고


서폿이라 하기에는 딜이 나쁘지도 않음

근데 찐서폿이 하나 있으니


이 개꿀통을 뺏기기 싫은거지

그럼 남는게 뭐겠음


서폿자리 존나 개꿀통을 뺏길수 없으니

찐서폿을 까야지


지들도 반쪽짜리 서폿이면서

어쩔땐 딜러 어쩔땐 서폿


치유성 때리면서

내 반쪽짜리 서폿을 뽐내야 하는데


치유성들이 이제


직업 삭제하고 직변권 달라고 하니까

존나 당황하는거지



찐따 한명 때리면서 내 존재감을 쭉쭉 보여줘야 하는데


그 찐따가 그냥 가버리면

다음은 호법이 되니까



물론 직업삭제가 될 가능성은 없음


하지만 직변권이 나올순 있음



그러니


고작 게시판 하나에 들러붙어서  하루종일 저러는거


이해한다


왜냐면


나도 오늘부터 호법 키우기로 했거든


그럼 오늘도 수고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