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9:46
조회: 345
추천: 0
나는 호법 이해하기로 했다개꿀통인 서폿을 뺏기기 싫겠지 딜러도 아니고 서폿도 아니고 그냥 반쪽짜리 캐릭인데 차라리 반쪽짜리가 아니라 찐 버퍼 캐릭으로 서폿으로 만들어 달라고 커피차 보냈으면 더 좋았을꺼라 생각함 말이 좋아서 하이브리드 어쩌고 해도 딜러라고 하기에는 서폿이 무슨 딜러야 할꺼고 서폿이라 하기에는 딜이 나쁘지도 않음 근데 찐서폿이 하나 있으니 이 개꿀통을 뺏기기 싫은거지 그럼 남는게 뭐겠음 서폿자리 존나 개꿀통을 뺏길수 없으니 찐서폿을 까야지 지들도 반쪽짜리 서폿이면서 어쩔땐 딜러 어쩔땐 서폿 치유성 때리면서 내 반쪽짜리 서폿을 뽐내야 하는데 치유성들이 이제 직업 삭제하고 직변권 달라고 하니까 존나 당황하는거지 찐따 한명 때리면서 내 존재감을 쭉쭉 보여줘야 하는데 그 찐따가 그냥 가버리면 다음은 호법이 되니까 물론 직업삭제가 될 가능성은 없음 하지만 직변권이 나올순 있음 그러니 고작 게시판 하나에 들러붙어서 하루종일 저러는거 이해한다 왜냐면 나도 오늘부터 호법 키우기로 했거든 그럼 오늘도 수고혀 ![]() 로또1등 당첨 된다면 소고기 사먹겠지..
|

빤스도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