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9:30
조회: 348
추천: 2
다시 아툴로 돌아가는게 맞을듯남툴패치의 기준도 설명도 없이 제멋대로고
아툴은 그래도 사람들이 납득할만한 수치였고 패치를 하더라도 정확한 설명이있었음 그리고 사실 남툴 50낮아도 딜 잘나오게 세팅한 사람들 엄청 많이봄 반대로 남툴이 680~700이래도 딜이 저게맞나 싶은 사람들 꽤 많음 걍 다시 예전 아툴로 돌려주면 난 그걸로 맞출듯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