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치유니깐 설렁설렁해 돼

난 치유니깐 딜미터기 딜량 낮아도 돼 하지만 딜은 ㅈㄴ 쌔야 돼 (이게 ㅈㄴ 이상한 논리)

난 치유니깐 남툴 컷 안맞춰도 돼

난 치유니깐 던전에 내자리는 하나 무조건 있어야 돼

난 치유니깐 호법 풍 내가 가져야 돼

난 치유니깐 케어력 ㅈㄴ 좋아야 돼

난 치유니깐 버프도 다 나 줘야 돼

난 치유니깐 모든게 좋아야 돼


지금까지 치유들 이 원하는 밸런스 패치방향, 치유들 의 모습 이였습니다.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