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9:47
조회: 404
추천: 1
치유들 20k 이상 안올라간 이유오늘 패치로 남툴이 내려간 검성이나 호법같은 고점에 맞춘게 아니라
중간에 맞췄기때문에 위에는 내려오고 아래는 올라간게 맞는거임 근데 이상황에서 50k는 오른다매 치페미련들아 라고 까는거는 스스로 병신인걸 인증하는거 물론 세팅장애 무지성 꽹과리충 파쌀치는 닥치는게 맞음
EXP
33,352
(11%)
/ 36,001
|
사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