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9:24
조회: 280
추천: 1
남툴 나만 이상한가?그냥 "무기 공격력, 패시브 차이로 남툴 수정한다" 라고만 적어놨지 구체적으로 얼마만큼의 차이가 직업간에 있었는지 구체적인 숫자 자체가 하나도 없음
쇼케이스에 나와서 밸패 매주한다고 하던애들이 1주만에 입 싹닫고 말바꾸는데 난 이번 남툴 패치도 제대로 한건지 믿음이 안가는데 이거 맞나??
EXP
51
(51%)
/ 101
|
일단살고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