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9:51
조회: 1,233
추천: 8
존나 씨발 불쾌한게직업 밸패할때 애매한 표현말고
정확한 버프,너프 수치 표기해준다고 말을 했으면 모두가 남툴로 입장컷을 정하는 게임에서 자기 스팩에 대한 기준이 되는 남툴이 어떠한 근거로 저렇게 산출되는지를 알려줘야하는거 아니냐? 또 유저들끼리 갈라치기 하는거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