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9:48
조회: 135
추천: 0
얼마나 아메바랑 친구하고싶은지 감도안옴![]() ![]() 이 스샷을 호짱개가 치유 깐답시고 찍어서 자게에 글올리고 "우와~ 모두 치유구해 치유 개사기~" 라고함 호법7명 착석 치유2명 착석인데? 진짜 얼마나 머리가 안돌아가고 아이큐1자리수 아메바랑 친구하고싶은지 감도 안옴 진짜 요즘살면서 제일 웃긴 여론조작이엇다 ㅋㅋ 근데 나는 마도라 잘 모르는데 치유 다 접엇냐? 사람많은곳에 이렇게 치유가 없는거 처음본다 호짱개라서 조작할려고 거의 불가능에 가까운 스샷을 찍어낸건가?? 진짜 개웃겻다 ㅋㅋ
EXP
1,099
(49%)
/ 1,201
|


바람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