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스샷을 호짱개가 치유 깐답시고 찍어서 자게에 글올리고

"우와~ 모두 치유구해 치유 개사기~" 라고함





호법7명 착석 치유2명 착석인데?





진짜 얼마나 머리가 안돌아가고

아이큐1자리수 아메바랑 친구하고싶은지 감도 안옴




진짜 요즘살면서 제일 웃긴 여론조작이엇다 ㅋㅋ




근데 나는 마도라 잘 모르는데 치유 다 접엇냐?



사람많은곳에 이렇게 치유가 없는거 처음본다

호짱개라서 조작할려고 거의 불가능에 가까운 스샷을 찍어낸건가??

진짜 개웃겻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