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9:34
조회: 445
추천: 0
남툴 내려갔다고 실망하는 사람이 있는데 ㅋ올랐다고 좋은것도아니고
떨어졌다고 나쁜것도 아님 딜이 바뀐게 아니라 표기되는 남툴 수치만 수정이된거니까 남툴이 내려갔다는건 그만큼 기존에 내 딜이 올려치기 되고있었다는거임 예를들면 내 원래딜은 600인데 지금까지 남툴이 615로 표기되었던거라 비교적 남툴이 덜내려갔거나 오른(살성) 클래스보다 딜이 낮은게 당연했던거고 반대로 이제 당연하게 딜이 더 높았던 클래스가 동투력 타클래스 대비 평균딜이 내려가는거 그래서 이제 투력대비 딜 밸런스가 잘 맞냐 이건 형님들의 연구가 필요하고 실전딜은 투력이 아무리 보정되도 역시 파일럿차이가 제일 심함
EXP
193,794
(35%)
/ 210,001
이니부자
![]()
|
세나우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