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9:30
조회: 382
추천: 0
이거 치유만 개버프 시킨거임![]() 남툴 떨어진거 너프임 평소엔 엔씨 믿냐고 밸패 발광하던놈들이 정상화 제대로 된걸로 봄? 지금 메인이 남툴인데 dps는 입장권이 아님 토악질나오네 치유만 챙기네 ㅅ바꺼 니 혼자 다해처 먹어라
EXP
3,665
(16%)
/ 4,001
|

포켓몬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