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툴 떨어진거 너프임

평소엔 엔씨 믿냐고 밸패 발광하던놈들이

정상화 제대로 된걸로 봄?

지금 메인이 남툴인데 dps는 입장권이 아님

토악질나오네 치유만 챙기네 ㅅ바꺼

니 혼자 다해처 먹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