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로는 7월 1일에도 패싱당할가봐

발악을 하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쓴다 애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주니도 이젠 안당하지 ㅋㅋㅋㅋㅋㅋ

치유련들 꽹과리에 겜이 이따구로 된건데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