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7:19
조회: 255
추천: 0
이미 타 커뮤니티에서 인벤갤이 ㅈ됐다는 거 감지함.![]() 타 커뮤 가서 인기글, 개념글 좀만 봐도 알 수 있음. 인벤은 ㅈ벤, 정신나간 애들이 하는 곳이라고. 하지만 누구보다도 게임에 진심이여서 이리 투닥 거리는거라고 봄.. 그러나 정상적인 인간이라면 현재 상황을 인지하고 있음.. 치페미.. 치징징.. 치미니.. 등등 전부 호법성 애들이 만들어낸거란 걸.. 머리채는 사실 호법성이 잡고 있다는걸 타 직업들은 그냥 심심하니깐.. 같이 치유를 패는 집단 따돌림 같은거임.. 치유 좃 패는걸 방관하거나 같이 패거나 치유 도와줬다가 씨게 욕먹고 방관하거나 같이패거나.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