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법들은 뭐 마우스 우클만 누르고 풍 하나 누르고 쾌주 딸깍 두번하면 깨는줄 알음

쾌주 12초 쿨 2 스택
쿨이 12초 쾌주 정화에 쓸지 기다렸다 원딜이나 탱이 패턴 하나 더 맞아서 피닳는지 보고 쓸지 생각 하고 써야하는게 힐이고

쾌손 24초

정화 꼴랑 5개 힐 꼴랑 12000차는 스킬 쾌광보다 못한 힐스킬인데 행동력 채워줘서
대부분 힐 말고 기믹 전 기믹 후 행동력 채워주는 거로 써서 힐 정화로 쓰는일이 극히 적음
왜냐고? 파티원 행동력은 호법이 못보거든 ㅋㅋ 걍 원딜들 지금쯤 행동력 없겠지 싶을때 써야함

호법은 힐 정화를 해야할 순간을 생각하며 써야하는데
근딜에다 막기도 안써서 저회로 다 피해가며
호법 본인 피가 닳은건 기본공격 피흡으로 채우며
파티원 피통도 봐야하는 ㅂㅅ같기 피곤한 캐릭인데

치유는 진짜 씹 내가 부캐로 키워서 침식까진 보냈는데
원힐로 케어 가능한 부분이 넘사로 쉽고 좋음
호법이었으면 두번 뒤질거 치유로 한번도 안뒤지고 깰 수 있음
600k인데 힐이 뭐가 필요하냐 ㅇㅈㄹ 하는데
원딜 살성은 물몸이라 지켈 장판에도 ㅈㄴ 아파함
만두 구를때도 ㅈㄴ 아파함
그거 재빛에 유스 감아두면 디질놈도 살음
게다가 선케어 쪽도 치유가 피해내성 5퍼 방어력5퍼 더 올려주고도 대징으로 보스 공격력도 10퍼 깎아서
호법팟보다 닳는 뎀지가 수준이 다름
면죄 생권 유스 대징 재빛 쾌광 치빛 다
그냥 아무생각 없이 누구 아프면 돌아가며 누르면됨 쿨 신경 쓸 필요 없음


아무튼 글의 요점은
호법도 원힐 너무 ㅈ같고 피곤함
힐 정화 가져가라는게 괜히 그러는거 아님
플레이 자체가 너무 피곤하고 딜보는 재미도 없음
시너지 딜러로 살아서 힐 정화라도 안해야 덜 피곤할거 같으니까 좀 가져가라고
치유 너네가 힐러 맞다고
호법은 반쪽짜리 힐로 똥 닦개까지 하느라 좆같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