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8:53
조회: 188
추천: 0
몇오르고 떨어지고 아무 의미없다1일 새시즌 되고 레벨풀리고 아르카나 스티그마 등등 이것저것 싹다 뚫리면
몇십식 또 그냥 다같이 올라갈텐데 왜케 쫌생이마냥 난리야 형들 걍 넘겨 일주일만 버티면 됨. 어차피 기존 플레이랑 아무상관이 없다 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