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6:19
조회: 282
추천: 0
야간 근무자 형들 있어?아티쟁 오후로 바뀌고 한번도 못 해봤음..
균열지대? 0.1초만에 입장 마감 된다며, 나도 광클 해보고 싶다... 훈장 거래가능으로 바뀌고 그걸 비용으로 매꿔야 하나... 포기하는게 편할까? 나처럼 야간 근무해서 참여 못하는 형들 몇몇은 있겠지?
EXP
52,049
(34%)
/ 54,001
이니수집가
|
비틀비틀비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