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쟁 오후로 바뀌고 한번도 못 해봤음..

균열지대? 0.1초만에 입장 마감 된다며, 나도 광클 해보고 싶다...

훈장 거래가능으로 바뀌고 그걸 비용으로 매꿔야 하나...

포기하는게 편할까?

나처럼 야간 근무해서 참여 못하는 형들 몇몇은 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