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네하는거보니 직변권은 나와야겠는데
몇개없는직업 밸런스도 못맞추면서
이상한 개똥고집으로 직변권 안내는 용기에 두손두발 다들었다
1 밸런스를 잘 맞추던지
2 직변권을 내던지
3 부캐육성을 쉽게해주던지
123번이 다 막아놓고 고투력본캐에 물린애들이
이러지도 저러지도못하고 자기직업 깔개행이면
다 여기몰려와서 꽹가리치고 서로싸우고 지랄나잖아
이시점에서 얘네 일부러그런다는생각도 들기시작함
유저들끼리 머리채잡고 싸우면
지들 무능함이 표적이되진않으니까
분노의화살이 분산이되니까 갈드컵 일부러 부채질하는걸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