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7:08
조회: 551
추천: 1
3성역도 이미 1호법으로 가고있음.현재 호법성은 킹-갓-제네럴-황-------제폐하임 모든 파티에서 0순위 섭외대상임. 성역에서 치유를 필수라고 하는데, 이미 기사팟들 치유 있으면좋고 없으면 1호법으로 가고있음. 치유가 이미 있는데 호법 안받는 팟? 공대장이 X신인거임. 호법은 무조건 0순위임. 숙련도가 생기면 치유성은 불필요함. 파티구성이 다 짜여있어도 호법이 들어오면 훨씬 더 빠르고 세고 쾌적해짐. 아래 본인 호법 칭구계정. 바로 지배따주면서~ 파티 구하는데 1분걸림. ![]() 치유가 필요한 구간은 미숙련 깔개구간 뿐. 내가 치유가 필요하다=내가 아직 깔개구나~ 메타인지 좀 해주세요 써포티님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