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5:31
조회: 203
추천: 0
일단 권성은 살성상위호환임 당분간은신캐는 무조건 기존캐릭보다 쎈게 rpg기본공식임
약하면 신캐를 내는이유가없음 7월1일에 권성하면서 힐링이나해라 다들
EXP
810
(10%)
/ 901
|
Thegu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