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4:53
조회: 715
추천: 7
그냥 호치 투력에 맞는 케어능력을 주면 좋겠다투력 600방에 550치유 와 600호법
투력 600방에 550호법 과 600치유 당연히 힐케어와 딜케어 전반적으로 투력이 높은 서포터가 더 좋은 능력을 가지도록 해줘 이는 물론 성역조차도 높은 투력에는 그에 걸맞는 능력차이를 가지도록 해서 500치유보다 600호법 혼자 케어가 가능하도록 또는 500호법보다 600치유가 딜적인 측면에서 유리하도록 딜러도 서로 경쟁하는데 서포터도 당연히 그리해야지
EXP
94,823
(56%)
/ 97,001
|
꺄르르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