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러는 딜이 쌔야죠^^

힐싸개는 힐이나 싸세요 하고 길들여야되는데

네 인지하고 있습니다. 커피차 같은거에 조련당하다 보니

애들 길들이는걸 요즘 애새끼들 해달라는거 다해주는것처럼

버릇없이 길들여놔서 그런거임 ㅇㅇ

그냥 패싱하고 띠꺼우면 딜러하세요 시전해야 길들여진다 이새끼들은 ㅋㅋ

풍달라고? 풍주면 이제 은신달라하고 이제 막기달라고함

방패있는데 왜 막기안됨? 이 ㅈㄹ병하는샠기들인데

말이통하겠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