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남툴정상화로 알게된 투력 좀 많이 오르신 고투력치유분들한테 욕한건 아니고

남툴정상화에도 지들이 세팅 이제껏 ㅄ처럼해놓고 그저 쌀먹하려고 

타직업 머리채잡고 풍달라 질주달라 피흡삭제해라 막기삭제해라 이런 ㅄ들을

제대로 남툴정상화로 참교육해줬네요 남준이가ㅇㅇ

이래놓고 그저 선동날조표로 이번 남툴정상화되면 50K이상 오를거 두근두근대던

세팅 ㅄ쌀먹치짱깨들때문에 괜히 고투력 치유분들만 피해를 보셨습니다...

내부의 적들이 역시 문제네요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