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머지 패시브 몰빵 기준 

남툴 10~11 정도 차이남 (오차 범위 있음)


남툴부터 정상화 해놓고 밸런싱 한다 했으니까 
실제 투자값은 비슷한데 액티브 많이 쓰는 캐릭이 남툴 상대적으로 더 높아서 지표가 낮게 찍혀서 상향 될 확률이 높아지니까 
알아서 판단해
 
남준 : 클래스 간 전투력 격차를 해소하기 위한 ‘전투력 시스템 개선’ 이 이번 주 정기 점검을 통해 우선 적용될 예정입니다.
이후 축적되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클래스 밸런스를 조정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