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짜투리시간을 지루하지않게 즐겁게 해준 호치대전을 열어준 분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오늘도 슬기로운 아이온2 생활을 해봅시다

없뎃이니 연장점검은 없다는 안도감이 느껴지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