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 조건

첫째 “호법“ 반드시 받아야함. -50 -100도 상관없음.
둘째 마을공 10000 넘고 풀도핑해서 AVG관리 해야함. 잉터기 정보수집 동의 필수임. 용기 “최상급“ 먹어서 단죄 전속캡 넘겨야함.
누가 와도 “와 치유님 딜이;;“
소리 나올 정도로 매 판 고점유지 해야함
그러면 사람들이 잘 안나가서 숙제 금새 뺌.




호법 조건


쌀줌 먹고 +50~100딜러 데리고 가도 애들 안나가서 숙제 금새 뺌.
유튜브 보면서 대충 원거리 암격쇄만 때리고있어도 아무도 안나감.
치유를 절대 받지않음.



본인 호치 둘다 620 630정도 됨 반박안받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