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5:00
조회: 295
추천: 0
치유딜량 개사기급인거 너프안하냐??지들 직업에 뭐가 조금만 부족해도 난리치는것들이 왜 요즘 딜량 애기를 안할까?? 개사기급 딜량 나와서 애기를 안하는거야 원래 없어야할 버프도 얻어냈는데도 호법버프 vs 치유버프 이ㅈㄹ하면서 호법버프마저 더 뻇으려고하는 련들인데 왜 한동안 딜상향 노래부르다가 딜 상향 애기를 안할까?? 개사기급 딜량이라서 그럼 dps에서 치유딜량 순위가 낮은건 심심할떄 다들 성역방가서 보세요 다들 인던악세인데 90프로가 2~3돌임ㅋㅋ 인던악세 2~3돌해놓고 딜스티도 착용안한 상태에서 딜스티에 제작템5돌 이런애들이랑 dps비교하는데도 반토막도 안나고 조금 아래로 나옴 치유 제작5돌에 딜세팅까지 풀로 다하면 수호 호법은 아예 근처비비지도못함 심지어 상향받은검성도 따입니다 일단 치유딜량부터 너프하고 밸패시작해야죠 치유가 딜량 바닥에 있어야 맞는건데 중위권에 있는데 이거부터 바꾸고 밸패 시작해야죠 어때 치유련들아 어떤직업이 너네 딜량 좋다고 너프하라고 하디?? 나도 안했고 근데 ㅅ1발 머리채 계속잡으면 우리도 슬슬 팩트로 너네 너프시키라고 글 써주면 되는거지?? 내가 쓴 글은 너네가 하도 호법머리채잡고 ㅈㄹ하니까 나도 반격하긴한건데 팩트 맞어 검성들도 수호들도 다 알고있는 사실이야 검성게시판 수호게시판가서 물어봐 너네 딜량이 얼마나 개사기급인지 다들 알고있음
EXP
6,490
(45%)
/ 6,601
|
한화아놔글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