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 게임은 모바일 게임임

2. 고로 전통적인 컨셉의 딜힐탱 역할분배는 구조적으로 불가능함

3. 그걸 이 게임은 직업 컨셉에 맞는 시너지를 부여해서 구색을 맞췄음

4. 근데 시너지들이 너무 과도해서 딜러가 죽는 상황임

5. 그럼 시너지 비중을 낮춰야함.

6. 힐탱은 시너지만 너프당하면 병신되는건데 얻어가는게 없으면 안되지않냐는거

7. 그래서 힐탱이 딜을 받아야함.

> 고로 이게 올딜러 체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