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2:46
조회: 212
추천: 0
그리고 시너지 조지는건 맞는데그럼 힐탱 직업군을 어떻게 정의할거냐를 생각해야함
이 게임 시너지가 만약 없다치면 힐탱은 그냥 딜약한직업일뿐임 내 결론은 그냥 시너지 다 없애버리고 올딜러 컨셉으로 가는게 맞다고 생각함. 직업특색 너무없는거 아니냐 할수도있는데 어쩔수가없음. 밸런스는 이미 못맞추는 단계임 이렇게해서 특색을 죽여야만 살릴수있는 단계임. 시너지가 종양덩어리임 근데 그 종양을 제거하려면 다리까지 절단 해야함 제거안하면 전이되서 사람이 죽어야함 그럼 다리를 잃는게 맞잖음 현실적으로 시너지를 살리면서 특색 다 살리면서 밸런스 맞추는건 불가능해졌음 하이브리드버퍼이니 화끈한딜러니 이딴거 이제 다 집어치우고 그냥 모두가 딜러가 되는게 맞음
아이온2 인벤 딜빵 회피한 쫄보 명단
1. Uch사스케 (26년6월17일) 2. 개빡숙 (26년6월22일, 타수내기 회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