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향됐을때 ]]]]]



살성 = 헤헤헤 당연히 이게 정상이지 딜 내밑으로 다 기어라 ㅋㅋ 어디서 덤비냐



마도성 = 산은 산이요 물은 물이로다



=======================================================



[[[[[ 너프당했을때 ]]]]]]]



살성 = 개씨바알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 !!

          접는다 !! 개ㅈ같네 !! 

(지켜보는사람들 = 말만하지말고 제발 접어라 ㅋㅋ)





마도성 = 산은 산이요 물은 물이로다 


(그냥 참고 게임하거나 이미 사라져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