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3:07
조회: 682
추천: 1
마도가 딜이 쎄져도 비호감이 아닌이유![]() [[[[ 상향됐을때 ]]]]] 살성 = 헤헤헤 당연히 이게 정상이지 딜 내밑으로 다 기어라 ㅋㅋ 어디서 덤비냐 마도성 = 산은 산이요 물은 물이로다 ======================================================= [[[[[ 너프당했을때 ]]]]]]] 살성 = 개씨바알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 !! 접는다 !! 개ㅈ같네 !! (지켜보는사람들 = 말만하지말고 제발 접어라 ㅋㅋ) 마도성 = 산은 산이요 물은 물이로다 (그냥 참고 게임하거나 이미 사라져있다)
EXP
1,082
(41%)
/ 1,201
|

바람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