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6:43
조회: 300
추천: 1
치유가 싫은 이유ㅈㄴ 옹호하고 그런적도 많은데
이젠 왜 까냐면 이28 돼지같은년들때문에 내 치유성에 쓴돈 다 날림 ㅈㄴ 사기직이었는데 돼지같은 욕심으로 남준이도 정떨어져서 버리는 계기가 됨 내가 전부터 그냥 다 접어라 나혼자 치유해서 꿀빨란다 그랬는데 이 돼지들이 말도 안되는소리 처해서 남준이한테 버림받고 나도 버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