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태 내가 느낀건 무조건 치유였는데.. 지금은 다른가?

탱,살,호 + 치유vs궁,마,정 이고 동툴에 치유스티 대징,파목,증기,고기 극딜 다 챙겼을때 기준.. 요즘엔 닥 궁,마,정 이야?! 살성이 너무 쌨어서 그렇게 느꼈던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