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2:42
조회: 180
추천: 0
딜탱만 와봐 도구대전 종지부난 딜러 680으로 650방파는데 요즘 500따리 호밥들 ㅈㄴ신청와서 죄다 거절했었음 그렇다고 600이상 치유달고 가면 체감 확 나게 ㅈㄴ느려짐 여기서 궁금한게 난 솔직히 호법이 풀스티기준으로 뒤지지만 않는다면 200k건 머건 투력상관없이 최고점 700대 치유 싹다 바를거 같은데? 폿의 본체딜 기여도 ㅈ도 미비하고 딜러 발사대가 본분인데 성능차이 어케 생각함? 미터기 키는 딜탱들 투표해봐
EXP
232,908
(91%)
/ 235,001
|
개빡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