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딜러
680으로 650방파는데

요즘 500따리 호밥들 ㅈㄴ신청와서 죄다 거절했었음
그렇다고 600이상 치유달고 가면
체감 확 나게 ㅈㄴ느려짐

여기서 궁금한게

난 솔직히 호법이 풀스티기준으로
뒤지지만 않는다면
200k건 머건 투력상관없이
최고점 700대 치유 싹다 바를거 같은데?

폿의 본체딜 기여도 ㅈ도 미비하고
딜러 발사대가 본분인데
성능차이 어케 생각함?

미터기 키는 딜탱들
투표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