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을 너프 << 하는거보다
모든 딜러를 살성급으로 << 하는게 가장 좋음

근데 밸패를 개병신같이 못해서 문제지

풍도 똑같음
치유도 풍 받음

그러면 수검궁살마정 다 풍받는데 풍 너프하는거보단

호치 둘다 풍갖고 원정초월에서 풍 안기다리는 쪽이 좋지

아니면 오히려 치유를

치유 딜 어설프게 올려봐야
호법대신 받아갈 미래자체가 없음 풍이있으면

치유 힐을 거세하고 딜하는 모드 만들던가 << 힐량 90%감소되고 딜러급 나오게
치유 힐이 필요한 세상이 오던가 << 이러면 다 좆되는 미래고
호법 풍을 너프시켜서 치유도 파티 잘가게 되던가 << 이것도 다 좆되는 미래고
호법 풍을 치유가 받아서 모든 딜러가 편하게 보급 풍을 받는다 << 이것도 나쁘지않은 미래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