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2:34
조회: 162
추천: 0
딜보상 힐기여도한것도 눈가림인건암?Hps거든 ㅋㅋ힐기여도쳐넣어도못먹은이유임.
피흡 hps가더높거든 ㅋㅋ 그러니 이상하네 그게왜 힐기여도는틀림없이넣었는데 그러지라는 표정지은남준이임 남준이도모름 남준이는그냥 진짜 심각함 사실 피흡조정한다한것도 눈가림 ㅋㅋ 알면서 한거긴해
EXP
13,754
(94%)
/ 13,801
|
토르와망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