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2:30
조회: 239
추천: 0
결론) 난 호법이랑 살성 둘이 손절쳐야 한다고봄풍이 너프 대상으로 유력하게 고려되는 이유는
결국 살성 환분 효율떄문임 이게 밸런스를 지금 불균형하게 만드는 그냥 1순위 원인임. 이대로 살성 환분떄문에 호법은 풍이 너프 당해야하느냐 아니면 그냥 살성 환분이 너프되거나 재감효과 못받게하느냐 결국 이 이지선다가 결론 아닌가 싶음 살성이랑 같이 나락을 가느냐, 아니면 살성만 나락에 보내느냐 호법들이 선택해야할 문제가 아닐까 싶음.
아이온2 인벤 딜빵 회피한 쫄보 명단
1. Uch사스케 (26년6월17일) 2. 개빡숙 (26년6월22일, 타수내기 회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