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툴기준 치밑딜 자주나와 너네?? 그럼 문제가 있는건데 아니라면 혹여나 공방에서 같이 플레이하면 조금이나마 클탐빨라지고 좋은거아니야?? 몇초라도 줄일라고 치유빼고 호법받아가는건데 늘 그럴수도 없는 노릇이고 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