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2:39
조회: 235
추천: 0
이거 살성 환분/호법 풍 너프없이 가려면둘다 너프없이 가려면 어떻게 해야하냐면
살성 환분이 풍을 받고 딜량 상승하는 기대값 만큼 마정궁 셋이 똑같이 풍을 받고 딜량 상승하는 그런 스킬이 존재해야함 그러니까 환분같은걸 마정궁 셋 모두한테 줘야한다는거임 이게 현실적으로 가능한게 아님 마도성 자체도 컨셉 자체가 그런 직업이 아니고 궁정은 내가 잘모르겠는데 ㅇㅇ 만약 어거지로 한다면 원소강화를 지금 30%인가 20%인데 이걸 한 100%정도로 늘려주고 쿨타임을 환분급으로 늘린다음 평타가 메테오로 나가게 해줘야함 이게 가능하겠냐는거지 걍 이건 방법이없어 환분 재감미적용 하던가 걍 풍너프 하던가지 이거 치유성한테 돌아갈게 아님
아이온2 인벤 딜빵 회피한 쫄보 명단
1. Uch사스케 (26년6월17일) 2. 개빡숙 (26년6월22일, 타수내기 회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