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다 너프없이 가려면 어떻게 해야하냐면

살성 환분이 풍을 받고 딜량 상승하는 기대값 만큼

마정궁 셋이 똑같이 풍을 받고 딜량 상승하는 그런 스킬이 존재해야함

그러니까 환분같은걸 마정궁 셋 모두한테 줘야한다는거임

이게 현실적으로 가능한게 아님

마도성 자체도 컨셉 자체가 그런 직업이 아니고 궁정은 내가 잘모르겠는데 ㅇㅇ


만약 어거지로 한다면 원소강화를 지금 30%인가 20%인데

이걸 한 100%정도로 늘려주고 쿨타임을 환분급으로 늘린다음

평타가 메테오로 나가게 해줘야함 이게 가능하겠냐는거지

걍 이건 방법이없어 환분 재감미적용 하던가 걍 풍너프 하던가지

이거 치유성한테 돌아갈게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