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풍은 그대로 냅두되

환분만 재감효과 아예 못받는 스킬로 가면 어떨까 싶음.

결국은 살성이 오밸이고 오밸이 된 주원인이 저거 환분에 풍/재감스왑 적용떄문인데

살성을 맞추려면 어쩔수없이 풍을 칼질 해야하는거 아니겠나.


난 근데 풍을 죽이기보다 환분을 죽여서 살성을 아예 없애버리는게 나은거 같음

풍에서 전속재감 없애고 뭐 공증이나 강타준다해도 

살성 딜올려준 증가치만큼 그걸 기대할수가 없음. 

그리고 질풍의 권능 < 이 스킬명만 봐도 사실 컨셉은 저게맞음

걍 환분만 재감안받게 하면 끝나는거 아닌가 싶기도함. 

살성만 아니면 얼추 풍효율 3원딜끼린 맞출만해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