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2:23
조회: 168
추천: 0
솔직히말해서 풍 그냥 냅둘거면 환분을 죽여야함난 풍은 그대로 냅두되
환분만 재감효과 아예 못받는 스킬로 가면 어떨까 싶음. 결국은 살성이 오밸이고 오밸이 된 주원인이 저거 환분에 풍/재감스왑 적용떄문인데 살성을 맞추려면 어쩔수없이 풍을 칼질 해야하는거 아니겠나. 난 근데 풍을 죽이기보다 환분을 죽여서 살성을 아예 없애버리는게 나은거 같음 풍에서 전속재감 없애고 뭐 공증이나 강타준다해도 살성 딜올려준 증가치만큼 그걸 기대할수가 없음. 그리고 질풍의 권능 < 이 스킬명만 봐도 사실 컨셉은 저게맞음 걍 환분만 재감안받게 하면 끝나는거 아닌가 싶기도함. 살성만 아니면 얼추 풍효율 3원딜끼린 맞출만해보임
아이온2 인벤 딜빵 회피한 쫄보 명단
1. Uch사스케 (26년6월17일) 2. 개빡숙 (26년6월22일, 타수내기 회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