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좋았어서 계속 핵버프만받아봐서 모르는것같아서..

이미 호법에게 메인힐을가능케해줬음

거기에 클래스별 로 이득취하게 모든걸 변경한다했음.

감안옴? ㅋㅋ 서포터라는직군에게서는 개인딜체급은 버리게만들겠다는거임.

그냥 니들 시너지너프먹고끝일거임 개인딜버프?ㅋㅋㅋㅋㅋㄱㄲ

서브힐러를 메인까지올렸는데

서브딜까지 메인으로올린닼? ㅋㅋㄱㄱ

권성나오는시점엨? ㅋㅋ

시너지때매권성개씹사기될거같으니 시너지너프일거임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