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1:59
조회: 155
추천: 0
호법의착각을말해줌계속좋았어서 계속 핵버프만받아봐서 모르는것같아서..
이미 호법에게 메인힐을가능케해줬음 거기에 클래스별 로 이득취하게 모든걸 변경한다했음. 감안옴? ㅋㅋ 서포터라는직군에게서는 개인딜체급은 버리게만들겠다는거임. 그냥 니들 시너지너프먹고끝일거임 개인딜버프?ㅋㅋㅋㅋㅋㄱㄲ 서브힐러를 메인까지올렸는데 서브딜까지 메인으로올린닼? ㅋㅋㄱㄱ 권성나오는시점엨? ㅋㅋ 시너지때매권성개씹사기될거같으니 시너지너프일거임 ㅋㅋㅋㅋㅋ
EXP
13,680
(85%)
/ 13,801
|
토르와망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