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1:58
조회: 227
추천: 2
풍은 더 버프받아야됨 병신들아ㅋㅋ반년동안 공캡때문에 반쪽짜리 풍이었는데
뭔 사기다 어쩐다 병신새끼들아 호법성 하나있는 쓸만한 버프스킬이다 병신들인가?
EXP
1,334
(67%)
/ 1,401
|
인동사마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