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2:04
조회: 214
추천: 2
아니 시발 ㅋㅋ치유가 왜 자꾸 딜버프를바라는건대 병신새기들아 하던대로 소부달라하고 치유케어 늘려달라도해 시발 왜 자꾸 딜쪽에 벌레사끼들마냥 스물스물 눈독 들이노 딜쪽 해준게 몇갠대 시발새끼들이 ㅋㅋ니네가 마도성이냐 힐고하고 딜도 마도성처럼 하고 싶어하네 펴헝신들 ㅋㅋㅋ우리 딜꼴찌임!! 빼에에엑 당연한거다 꼴찌가 시밸럼등아 ㅋㅋㅋㅋㅋㅋㅋㅋ뭘 더 바라노
EXP
1,549
(74%)
/ 1,601
|
두둠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