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2:11
조회: 202
추천: 0
진짜 ㅈㄴ 멍청하다 ㅋㅋ 왜쎄냐고 물어봤더니 왜 쎄야하냐고 대답하네초등교육수준도 못받은 애들이 왜케 많냐 ㅋㅋ
쎄다고 하길래 왜 쎄냐고 물어보니깐 왜 쎄야하는데가 올바른 답변임? ㅋㅋㅋㅋ 진짜 ㅈㄴ 멍청하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