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2:17
조회: 184
추천: 1
호법은 말장난의귀재서브딜 호법빼고는아무도 서브딜이 딜잘나와야한다고생각치않음.ㅋㅋ
딜1넣어도 서브딜임 서브딜은 시너지로인한 딜도포함됨. Rdps 압도적1황 섭초부터 서브힐 이건왜 메인힐까지되는데 입닥칠까 서브힐정도만되게해달라해야지. 멘날외치던아이덴티티 치유힐인데그거 메인되게받았으니 치유성자체를뺏어간건가? 뺏겼다 - 자기게없어져야 뺏긴것. 근데 다있네. 호법이너프된게없음. 그낭사 너무씹사기라벨런스파괴된 불패 피증25에서 피증20으로 줄임 근데 그거도뺏긴건아님. 버퍼라고 치유는버프없어야한다면서 탱딜 버프는 괜찮음. ㅋㅋ
EXP
13,733
(91%)
/ 13,801
|
토르와망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