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2:22
조회: 186
추천: 0
치유 병신인 이유 지네가 뭐 힐준다 케어해준다하는대 사실상 딜만 하는새끼들 허다함 ㅇㅇ 힐 디법 풀어주는거? 걍 지 피없을때 지 걸렷을때임 ㅇㅇ 힐러가 왜 필여하냐는대 애초에 니들처럼 쓰레기같이하면 필요없딘해 ㅇㅇ 안대려가는 이유도 간단함 ㅋㅋ케어도 못하는병신들인대 ㅋㅋㅋ왜 댜리고감 딜약해서 ㄴㄴㄴ 치유라는 그딴걸 잊고 딜넣으려고 해서 사실 소부도 당연시 되야히는대 ㅋㅋㅋ지들 딜스티그마 넣은다고 안넣는거 ㅇㅅㅇ 왜함 치유 걍 마도성으로 다 가셈 ㅇㅇ
EXP
1,549
(74%)
/ 1,601
|
두둠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