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패가 치유 보빛하위호환으로 씹히던지

풍이 반토막나던지

호법자체 딜이 약해지던지

무조건 늬들은 너프확정임.

이건 늬들 호짱깨 까는게아니라 현실이 그러함

와근데 이렇게글쓰고보니 보빛은 불패에씹혀도

호법이 서포터직업이니까 어쩔수없지뭐,라면서

별말없던 치유들인데

즤들 파티힐 건드니까 개발악하는거 진심 역겹긴하네...
양심ㅇㅁ뒤진ㅅㄲ들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