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1:59
조회: 474
추천: 3
근데 5인파티로되고 신규인던들 난이도도 개하따라서 호법너프는 확정임불패가 치유 보빛하위호환으로 씹히던지
풍이 반토막나던지 호법자체 딜이 약해지던지 무조건 늬들은 너프확정임. 이건 늬들 호짱깨 까는게아니라 현실이 그러함 와근데 이렇게글쓰고보니 보빛은 불패에씹혀도 호법이 서포터직업이니까 어쩔수없지뭐,라면서 별말없던 치유들인데 즤들 파티힐 건드니까 개발악하는거 진심 역겹긴하네... 양심ㅇㅁ뒤진ㅅㄲ들이네
EXP
2,677
(38%)
/ 2,801
|
쿠로사키미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