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 드라마타부터봐도
뎀감 븅신이라 뎀감있는 호법데려감
부랴부랴 대징상향해줌, 그때까지 어디못감

성역 루드라때 반짝했다가
루드라 병신돼서 너도나도 소부필요없음
바고트때도 자부생겨서 치유필요없음
무스펠도 1힐로 충분히깨고도남음

걍 ㄹㅇ 항~상 병신취급임 치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