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2:00
조회: 178
추천: 0
아이온2 오픈후로 치유가 호법한테 항상 끌려갔음 ㄹㅇ당장 드라마타부터봐도 뎀감 븅신이라 뎀감있는 호법데려감 부랴부랴 대징상향해줌, 그때까지 어디못감 성역 루드라때 반짝했다가 루드라 병신돼서 너도나도 소부필요없음 바고트때도 자부생겨서 치유필요없음 무스펠도 1힐로 충분히깨고도남음 걍 ㄹㅇ 항~상 병신취급임 치유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