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2:08
조회: 158
추천: 1
난 치유성은 솔직히 노예로 취급해야한다고 생각함잘해주면 기어오름 원래그래 속성이
서폿들은 잘해주면 기고만장해짐. 어떤 게임에서든 똑같았어 유저수 적으면 돈까지 받으려 할거임 지금이야 파쌀치가 공급 딱 책임져주고 있으니 망정이지 난 치유성은 그냥 노예로 취급하고 처음 본 사람한테도 존댓말 할것도 없다고 봄 걍 반말 까고 하셈 치유성한텐
아이온2 인벤 딜빵 회피한 쫄보 명단
1. Uch사스케 (26년6월17일) 2. 개빡숙 (26년6월22일, 타수내기 회피)
|
